국제적 수준의 보안측정 서비스

더 스텔스 서비스

 

한국통신보안(주)의 주된 업무는 중역실, 회의실, 연구소내의 도청기설치 여부를 파악하고 탐지, 제거하는 보안검색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. 이는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저희 스텔스 팀 전문보안요원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추정가능한 모든 도청유형에 해당됩니다. 한국통신보안은 급변하는 국제보안환경 변화추세에 적응하고 고객의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하여 최고의 인력구성과 부단한 노력을 바탕으로 한 결과 고객의 신뢰와 더불어 급속한 성장을 이루어 왔으며 분야별 성공경험과 전문지식을 기반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한편 지난 국정감사 때 경찰청장은 국회 과학기술정보통신위원회 답변에서 전국적으로 약1400여 사설업자들에 의해 도청행위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보고한 바 있습니다.

그러나 국제 산업스파이의 암약은 그 존재부터 베일 속에 가려져 있을 뿐입니다.

 

 

이제는 도청도 디지털 시대

 

하이테크기술로 무장하는 산업스파이, 세계적 타깃은 서울에 있습니다.

날로 발달하는 도청기술로 도청에도 디지털시대가 오고야 말았습니다. 그런데 이 신기술은 지금까지의 아날로그 검 색장비로는 도청여부의 탐지가 절대로 되지 않습니다. 여기서는 해외 각국의 정보, 수사기관에서 사용되는 최첨단 장비를 투입하는 저희 스텔스 팀이 해결합니다. 보안검색에 관한 한 기술노하우와 장비에 대하여는 국제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.

 

도청도 듣고 싶을 때 듣습니다

 

배터리 소모 등 관리의 어려움에 따라 상대측 스파이는 이미 설치된 도청기를 원격으로 조작하여 마음대로 필요한 때 도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이 방식은 365일 지속적인 모니터를 하지 않으면 발견이 불가능합니다.

한국통신보안 더 스텔스 팀은 기존 탐지기술과의 개념을 달리하는 최신 장비를 투입하여 마이크로녹음기, 원격조작용 도청기는 물론 10년 전 설치된 잠자는 도청기, 고장 난 도청기도 찾아냅니다.

 

각국 정보 기관 소개 [참고]

- 007 임무가 달라졌다.

 

동서냉전시대가 끝나고 국제무대에서의 첩보활동은 이제 산업, 경제 스파이전으로 무게중심이 급속히 이동해 있습니다. 이에따라 각국의 정보기관은 자국기업의 이익을위해 비밀첩보원을 통하여 경쟁기업의 전화, E-MAIL, 팩스까지 도청해 관련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 

아래 그림을 클릭하시면 Wikipedia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.

그곳에서 각 국별, 정보. 수사. 군 기관들에 대한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.